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두돌 맞은 ‘SSF샵’…매출 40%↑ㆍ고객 유입률 13%↑
-통합 온라인몰 SSF샵 론칭 2주년
-최대 50% 할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론칭 2주년을 맞았다.

SSF샵은 지난 2015년 10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브랜드별로 관리했던 온라인몰을 하나로 통합해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즐거운 쇼핑을 추구하며 새롭게 론칭됐다. 현재 갤럭시, 로가디스, 빨질레리 등 남성복, 빈폴, 구호, 에잇세컨즈 등의 대표 브랜드는 물론 르베이지, 란스미어, 10 꼬르소 꼬모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들도 구매할 수 있도록 대폭 개편됐다.


또 온라인ㆍ모바일에서 영문과 중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중국ㆍ미국ㆍ프랑스ㆍ호주 등 40여 개국의 글로벌 배송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올 9월 말 누적 매출 기준, 전년 동기 대비 40% 신장했고, 유입 방문자수는 13% 이상 높아지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SF샵의 두 돌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객들이 보내온 관심과 사랑에 보은하는 차원에서 이달 17일부터 한달 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하루에 한 아이템에 대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적 구매 금액 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빈폴 장갑 및 파우치 제공 ▷SSF샵 2주년 기념 SNS에 댓글달면 30명 추첨해 오버액션 토끼 전달 ▷’겟 더 스타일(Get the Style)’ 이용 고객 중 추천 아이템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전체 구매 금액 10% 할인 ▷신규 가입시 무료배송/반품/교환 쿠폰 제공 및 추천인 대상 최대 5000코인 제공 ▷SSF샵 애플리케이션 다운 추천시 최대 2000코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원경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프로모션팀장은 “SSF샵의 두 번째 생일을 맞아 소비침체 장기화와 소비심리 저하에도 찾아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전달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라인몰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행복한 구매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로가디스를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구매연계 서비스인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스마트 슈트 파인더(Smart Suit Finder)’ 시스템을 오픈했고, 여성복 브랜드 구호의 슈즈 상품을 토대로 모바일 기반 정품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계가 장착돼 있는 스마트폰에서 NFC 기본 모드 혹은 읽기/쓰기 모드를 설정하고, 슈즈의 왼쪽에 품번이 표기된 위치에 스마트폰을 태깅하면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SSF샵에서 구매한 상품도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브랜드 박스 및 쇼핑백 등의 무료 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매장에 직접 장문하거나 택배로 보내면 무료로 수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