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날씨를 이기는 애정’ 이세창, 정하나의 뜨거운 수중 웨딩촬영 현장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 이세창, 정하나 커플이 결혼을 앞두고 배우다운 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제법 서늘한 날씨에도 수중 웨딩 촬영을 진행해 이색 화보를 선보였다.

이세창, 정하나 커플은 웨딩 전문업체 해피메리드 컴퍼니와 수작코리아를 통해 실내 수중에서 촬영한 특별한 웨딩 사진을 16일 공개했다.

물 속에서 하얀 예복을 입은 예비신랑 이세창은 무릎을 꿇은 채 역시 웨딩드레스를 입은 정하나씨에게 꽃을 바치며 사랑을 고백했다.

이세창, 정하나 커플이 오는 11월 5일 결혼식을 앞두고 수중 웨딩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해피메리드 컴퍼니, 수작 코리아]

또한 두 사람은 물 속에서 전문 사진작가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날씨를 이기는 두 사람의 뜨거운 애정에 수중 촬영 스튜디오 전체가 환한 분위기 속에서 이들을 지켜봤다.

이번 이색 수중웨딩 촬영은 경기도 수작스튜디오에서 진행됐으며,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두 사람은 혹여 감기에 걸리지 않을까 서로를 챙기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5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예비신부 정하나는 수중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아크로바틱 동작을 연출해 환호를 자아냈다. 이세창보다 13살 연하인 정하나는 마치 인어공주를 연상시킨다는 평과 함께 물 속에서 환상적인 미모를 뽐냈다.

현재 아크로바틱 프로 배우이기도 한 정하나는 모델, 리포터로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 레이싱’이라는 새 영역을 구축한 배우 이세창이 직접 감독까지 맡고 있는 레이싱팀 ‘알스타즈’소속이다.

한편, 이세창은 데뷔한 지 29년 된 베테랑 배우다. 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영역을 소화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최근에는 연극 ‘경식아 사랑해’를 무대에 올리는 등 공연 제작자로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