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가부,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 출시
세 번의 버튼 조작으로 1인용에서 2인용 전환 가능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스트롤러를 선보여 온 네덜란드 모빌리티(mobility) 제품 디자인 컴퍼니 부가부 인터내셔널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1인용에서 2인용으로 변신하는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를 11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가부의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는 신생아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이번 ‘부가부 동키2’는 네 바퀴 서스펜션, 발포 고무 타이어, 사이드 바스켓 커버 등이 업그레이드되어 더 편안하고 편리해진 것이 특징이다. 바퀴의 서스펜션과 대형 발포 고무 타이어로 더욱 부드러운 핸들링과 가벼운 승차감을 즐길 수 있으며, 어느 지형에서도 수월하게 다닐 수 있다. 특히 해변, 자갈길 또는 눈길에서는 두 바퀴 포지션으로 전환하면 부드러운 포장 도로와 같은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연년생 자녀, 쌍둥이 등 다양한 아이의 성장 과정과 가족의 변화까지 고려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단 세 번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두 아이를 옆으로 나란히 태울 수 있는 듀오·트윈 타입에서 다시 1인용 모노 타입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게 했다.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는 한 아이에서 두 아이 혹은 쌍둥이까지 한 대로 이용 가능한 멀티형 제품으로 편안함과 실용성이 강조되었다.

'부가부 동키2’는 다른 제품들보다 훨씬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자주 쓰는 물건들은 쉽게 손이 닿는 사이드 바스켓에 보관하고, 나머지 짐들은 언더시트 바스켓에 수납할 수 있다. 사이드 바스켓은 확장이 가능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커버와 물건 정리를 도와주는 내부 포켓이 함께 들어있다. 또한 쉽게 시트와 바퀴를 분리할 수 있어 소형차 트렁크와 같이 좁은 공간에서 보관이 용이한 것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부가부 동키2’는 2017년 11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