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증권사 신용 VS 주식투자자금 서비스, 1억원 6개월 투자 시 이자비용 약 200만원 절감!
최근 많은 재테크 투자자들이 레버리지 상품을 이용해 주식에 투자를 하고 있는 가운데, 주식투자자금을 효율적인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주식투자자금 서비스는 금융감독원의 인가를 받아 증권사와 저축은행을 연계하여 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로, 증권사 신용/미수보다 훨씬 저렴한 금리와 철저한 종목 관리로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주식계좌 평가액의 3배, 한 계좌당 최고 3억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보유종목을 매도하지 않고 이용중인 계좌 그대로 주식투자자금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씽크풀 상담센터 1522-0454이나 하단의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전문 컨설턴트에게 24시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씽크풀 주식투자자금 상담
☆ 씽크풀 주식투자자금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 → ☎ 1522-0454
☆ 씽크풀 주식투자자금 홈페이지 이용 → 씽크풀 주식투자자금 바로가기 (http://stock.thinkpool.com/stockloan/outer/landing.do?gb=U)
☆ 씽크풀 주식투자자금 카카오톡 상담이용 → 씽크풀 주식투자자금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s://open.kakao.com/me/think)

★ 10월 11일 씽크풀 스탁인포
에이치엘비생명과학, KB금융, 하나금융지주, 덕양산업, SK텔레콤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인공지능기술개발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