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노트8·아이폰7·V30 구매 시, '태블릿 PC' 사은품 지급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사전예약 및 거래 어플 중 최고 평점(4.8)을 기록 중인 '모비톡'이 수많은 스마트폰 중 인기 기종을 엄선해 고가의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 '인기 기종 사은 잔치'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 내 휴대폰 쇼핑 검색 인기 순위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건으로, 지난 9일(월) 기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갤럭시노트8'과 2위 '아이폰7', 7위 'V30'이 혜택 기종으로 선정됐다. 해당 인기 기종들을 '모비톡'에서 구매 시 '갤럭시탭A6 10.1'(갤럭시노트8), '갤럭시탭4 10.1'(아이폰7), '2017 뉴 아이패드'(V30) 등 고가의 태블릿 PC가 제공될 예정이다.
'인기 기종 사은 잔치'는 인기 스마트폰을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하는 내용도 담고 있다. 각각 인기 순위 8위와 9위에 랭크된 '갤럭시S7 엣지', 'G6'가 할인 대상이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의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할인 적용 시 해당 기종들을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정보들이 공개되자 유수의 매체 및 커뮤니티 사이에서는 인기 기종과 고가의 사은품, 초특가 할인을 엮은 색다른 내용에 반색하는 분위기다.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고객부터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스마트폰 구매 고객까지, 다양한 수요를 아우를 수 있는 기획이 주요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한 스마트폰 관련 커뮤니티 유저는 "부모님이 사용하실 스마트폰을 알아보던 중 '인기 기종 사은 잔치'를 알게 됐다"며 "'갤럭시S7 엣지'를 공짜로 구매하고 이 기회에 '갤럭시노트8'를 새로 장만하려 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이다. 금번 '인기 기종 사은 잔치' 외에도 각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200만 원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