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군 건설사, 대우건설이 시공해 안전한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단지 내 상가’
지하 1층~지상 2층, 97개 점포 공급, 오피스텔 1090실 고정수요와 인근 배후수요 풍부

대우건설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 업무 6-1,2,3블록에 위치한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단지내 상가를 공급 중이다. 상가는 연면적 13,474㎡ 규모로 조성되며 지하 1층 ~ 지상 2층, 총 97개 점포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지하철 5호선 연장으로 미사역(2018년 예정)이 개통할 예정이며 개통 시 강남권에 30분대, 종로, 광화문 등 도심권까지 50분대로 접근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망을 갖출 전망이다. 또, 9호선 연장계획도 추진 중으로 강남은 물론 여의도를 비롯한 서울 서남권까지의 이동도 편리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시티’ 단지내 상가는 1,090실에 이르는 오피스텔의 고정수요와 약 10만여명에 이르는 인근에 위치한 업무지구, 지식산업센터의 상주인원을 배후수요로 둘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하남 미사지구는 택지지구 완성단계로 단지가 입주 할 시점에는 주변지역 개발도 완료 되기 때문이다. 여기에 대로변에 접해있어 집객력도 뛰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코스트코, 이케아 등 대형 상가도 들어설 예정으로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시티’ 단지내 상가와 상권 공유를 통한 시너지 효과도 기대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단지내 상가는 대규모 상가와 다양한 MD구성을 통해 집객에도 신경쓸 계획이다. 지하 1층에는 대규모 키테넌트가 입점을 확정했고, 금융, 의료, 웰빙 등 편의시설과 다양한 프랜차이즈 점포가 들어서, 미사지구를 대표하는 상권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또한, 단지내 상가는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쌍둥이 형태의 두 동을 하나로 연결하는 브릿지가 들어설 예정이며, 모든 상가의 호실을 개방형으로 설계해 집객력을 높였다. 두 동 사이에는 문화광장을 조성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열 예정이며, 넓은 주차장도 갖춰 방문객들에게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사역 마이움 푸르지오 시티’ 단지내 상가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 업무 6-1~3블럭에 들어설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현장과 인접한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73(노블레스 빌딩 4층)에 위치해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