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에듀 수능 이벤트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헤럴드의 교육전문법인 ㈜헤럴드에듀는 지난달 말부터 온라인 영어학습 ‘잉글리시큐빅’의 전국 가맹점 모집을 본격화하고 있는 가운데,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헤럴드에듀는 전국 잉글리시큐빅 가맹 학원에 다니고 있는 수험생을 비롯해 초, 중등 원생들을 대상으로 ㈜굿바이오랩이 개발한 기억력 향상을 위한 ‘열공 디퓨저’와 ‘마스크 팩’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잉글리시큐빅은 국내 최대 영어신문 브랜드라는 공신력과 코리아헤럴드 기자와 EBS 스타강사진들이 제작한 최고 수준의 콘텐츠라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불과 모집 한달 만에 30개 학원이 가맹점으로 참여했다.
  
굿바이오랩 관계자는 “기억력 향상 디퓨저 브랜드 ‘브레인톡스’가 수능시험을 앞두고 학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수험생들과 헤럴드에듀 잉글리시큐빅 가맹학원 원생들이 학습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후원사로 참여한 굿바이오랩의 기억력 감퇴개선 방향제인 ‘열공디퓨저’는 기억력 증진 기능성 아로마 컴플렉스(특허 제1486041호)를 함유하고 있으며, 그 밖에 수험생용 마스크팩과 졸음방지 제품인 코미테 등 다양한 특화 수험생 전용 제품을 지원한다.

헤럴드에듀 안정준 전략기획팀장은 “국내 유일의 온라인 eNIE 교재인 잉글리시큐빅 가맹 학원들이 전국적으로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 수험생들에게 성원과 격려를 보내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