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갤럭시노트8·아이폰8·V30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 'PS4·기어S3' 선물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 사은품으로 '플레이스테이션4(PS4)'와 '기어S3'를 증정한다.
   

   

가정용 콘솔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4와 최신 스마트워치 기어S3는 학생과 직장인에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모비톡은 최근 진행 중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신청자 대부분이 20~40대 고객이라는 점에 착안해 해당 연령층이 가장 선호하는 사은품들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모비톡은 앞서 확보했던 '삼성노트북5', 'LG 울트라 PC', '2017 뉴 아이패드', '갤럭시탭A6 10.1' 등과 함께 막강한 사은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 고객은 사은품과 관련해 보다 다양한 선택지와 높은 만족감을 얻어 갈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모비톡은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해당 기종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의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