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꽃청춘을 응원합니다”…정식품, 시니어를 찾아가다
-춘천시와 협업, 호수문화열차 고객에 두유 제공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춘천시와 함께 ‘꽃청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 4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정식품이 지난 3월 출시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제품의 주 타깃인 시니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꽃청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의 4탄 격으로, 춘천시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운영 중인 ‘호수문화열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샘플링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사진=정식품과 춘천시가 ‘꽃청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벌인다.]

경춘선 ‘호수문화열차’는 춘천시 관광과와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함께 운영하는 관광열차로 용산역에서 탑승 후 춘천역에 내리면 춘천, 화천, 양구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해당 지역을 찾거나 인근 호수문화권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관광상품이다. 정식품은 여가활동 및 여행 등에 대한 관심이 많고 투자를 아끼지 않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가 증가함에 따라 호수문화열차를 이용하는 중장년층이 많을 것으로 보고 춘천시와 함께 협업하여 이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8월 12일부터 연말까지 총 21회 운영하며, 해당 기간 중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25분 용산역에서 출발하는 ‘호수문화열차’에서 진행된다. 정식품은 ‘호수문화열차’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제품 시음을 실시한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중년을 더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균형 영양 음료로, 기존 시니어는 물론 건강한 시니어 세대를 준비하는 40대에게도 좋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야외 활동을 좋아하고 자기관리에 관심이 높은 액티브 시니어들을 직접 찾아가 제품을 알리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