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템퍼, 전동침대 3종 출시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는 전동침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전동침대 베스트셀러인 ‘제로G 400’을 개선한 ‘제로G 라이프스타일’을 비롯해 3세대 전동침대 ‘제로G 커브’<사진>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에르고 어스파이어’ 등 3가지다. 

‘제로G 라이프스타일’은 기존 ‘제로G 400’을 업그레이드한 제품. 리모컨으로 머리와 상체, 하체 각도를 간편하게 조절하고 휴식에 최적화된 자세인 무중력 자세를 한번에 구현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원터치 프리셋(One touch Preset)’ 기능이 추가로 탑재돼 무중력 자세 외에도 사용자가 설정해 둔 3가지 자세를 저장하고 버튼 터치 한번으로 구현할 수 있다고.

또 ‘제로G 커브’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기존의 모든 전동침대를 뛰어 넘는 3세대 전동침대. 일반적인 전동침대는 매트리스와 맞닿는 플레이트(판)가 각각 분절된 형태로 상체를 세우면 매트리스와 틈이 발생한다. 반면 제로G 커브는 상판 부분이 신소재(CFRT)로 된 일체형 구조로 제작돼 매트리스가 빈틈 없이 밀착된다고.

이밖에 ‘에르고 어스파이어’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리모컨을 이용해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전동침대의 핵심 기능을 담았다. 전동침대의 각도에 따라 매트리스가 잘 밀착되고 사용자의 신체 굴곡에도 맞춰져 몸무게를 분산시킨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