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흥국생명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200만명 돌파
하루평균 9000명 방문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의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17일 200만명을 넘었다. 지난 4월 28일 100만명 돌파에 이어 불과 112일 만이다.

2015년 1월에 오픈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인생은 예술 이라는 뜻의 ‘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누릴 수 있는 소식들을 다룬다. 그동안 2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딱딱하고 어려울 것 같은 금융기관의 이미지를 벗고 젊고 긍정적인 소통의 이미지로 바꾸는 데 성공한 셈이다.


최고 인기 컨텐츠는 ‘아트데이-씨네마토크’ 코너다. 이동진 평론가와 영화 패널, 고객들이 함께 하는 참여형 행사로 3년째 진행되면서 입소문을 통해 회당 30: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라라랜드’, ‘박열’ 등 대중성과 흥행성을 넘어선 영화 선정은 물론 관람 후 이동진 평론가와의 자유로운 대화시간을 갖는 등 타 영화관련 행사들과 차별화에 성공하여 영화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필참’ 행사가 된지 오래다.

이 밖에도 각종 상식과 문화소식, 금융과 재테크 정보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하면서 현재까지 총 700여개의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흥국생명은 200만 돌파에 감사의 이벤트를 마련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문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총 200여 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