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리아나 그란데 ‘지각, 무성의’ 내한공연…“한국인이 호구”
-“본인들을 살면서 실수 한 번도 안해 봤나” 말대꾸에 울화 백배

[헤럴드경제=이슈섹션]세계적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첫 내한 공연에서 ‘무성의’한 태도를 보여 한국팬들이 실망감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15일 아리아나 그란데는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5 아리아나그란데’ 콘서트를 열어 팬들을 찾았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차세대 팝디바 아리아나의 첫 내한이기에 티켓 2만 장도 엄청난 속도로 매진돼 인기를 방증했다.

[사진=게티이미지]

팬들의 이러한 열성에 반해 아리아나는 취재진에게 사진이 찍히기 싫다는 이유로 입국을 거부하다 15일 오후 5시쯤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콘서트 시작을 3시간 앞두고 도착한 것. 이에 리허설을 진행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고 본 공연도 15분 늦게 시작됐다.

VIP패키지 티켓을 구입한 팬들은 이 같은 상황에 더욱 불만이 커질 수밖에 없었다. VIP패키지 티켓은 아니아나와 짧은 인사를 나눌 수 있는 ‘밋앤그릿(Meet&Greeting)’ 시간과 함께 리허설과 백스테이지 관람이 포함돼 65만 원이라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인기리에 판매됐다.

아리아나 내한공연 VIP티켓 구매한 팬의 후기 [사진=인터넷커뮤니티]

하지만 아리아나의 늦은 입국 때문에 3시부터 예정돼있던 밋앤그릿 시간은 무기한으로 미뤄졌고 이후 입장한 VIP패키지 팬들은 스탠딩 자리마저 한참 뒤로 밀려났던 것이다.

화가 난 팬들은 공연 관계자에게 항의했지만 “본인들은 살면서 실수 한 번도 안 해보셨어요?”라는 답변이 돌아와 이들을 더욱 분노케 만들었다.

이뿐만 아니라 실제 공연시간이 달랑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 점과 공연 후 올린 후기도 성의가 없다는 비판이 끊이질 않고 있다. 내한 전에 있었던 일본 콘서트와는 확연히 다른 태도가 팬들을 더욱 실망하게 만들었다는 목소리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