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사은품 'PS4' 200대 추가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8',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자에 증정하는 사은품 중 하나인 '플레이스테이션4(PS4)'의 물량을 200대 추가 확보했다고 전했다.
   

   

'플레이스테이션4'는 남녀노소 불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가정용 콘솔 게임기다. '모비톡'에서 핸드폰 구매 시 주어지는 사은품 중 단연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최근 진행 중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 사은품으로도 지정돼 화제가 된 바 있다.

금번 200대 수량 추가는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한 결정으로, '모비톡'은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어 '삼성노트북5'나 '갤럭시탭A4 10.1', '2017 뉴 아이패드' 등 인기 사은품들의 수량 추가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모비톡'은 이와 함께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해당 기종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의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