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TEEL BY STEALER 2017 FW “RUN & ING” 도전을 입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흔들림 없이 강하게 유지하며, 국내 하우스 디자인 아이웨어 브랜드로써 명실상부한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 STEALER (스틸러 – 이하 스틸러)가 2017 FW 시즌 신상품을 공개 하며 대중들에게 또 다른 스틸러의 매력을 선보일 준비 중에 있다.

스틸러는 2014년 런칭 이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꿋꿋이 지키며 대중들에게 유니크한 스타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쇼룸과 다양한 팝업스토어 진행을 통해 대중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탈리아의 미도, 프랑스의 실모 등 유수의 해외 박람회 참여를 통해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 2014년 런칭 직후 제 15회 대한민국 안경 디자인 공모전, 2017년 이탈리아 ‘A DESIGN AWARD’ 를 수상하며 국내외의 입지를 세우며 더욱 탄탄하게 성장하며 자리잡고 있다.

2017 FW 또한 브랜드의 색깔을 강하게 유지하면서 젊음이라는 프레쉬한 양념을 추가 하였다. 소재의 아이덴티티를 통해 모던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전달 할 예정이다. 2017 FW – 2018 SS 시즌 컨셉인 “RUN & ING” 는 스틸 브랜드로서의 도전적인 방향성(RUN)과 정체성(ING)의 키워드를 “RUNNING”의 N-&(동음)으로 표현하여 브랜드의 젊음을 위트 있게 그려내었다.

스틸러는 2017 FW 와 2018 SS를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며, 남들 보다 빠른 트렌드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전달, 다시 한번 스틸러의 매력을 느껴 볼 수 있다.

새 시즌 공개는 8월 29일 ~ 31일 3일 동안 강남구에 위치한 글래드 라이브 호텔에서 진행되며, 스틸러를 전개하는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의 또 다른 브랜드인 MUZIK (뮤지크) 또한 같이 공개할 예정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