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숙박업소도 이젠 친환경 시대, ‘케니스토리 모슬포점’

 

제주 모슬포항 인근에 쾌적한 객실, 편안한 침구, 친절한 서비스 등 기본에 충실한 ‘케니스토리 모슬포점’이 들어선다.

이 곳은 특히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친환경’의 가치에 충실했다. 모든 객실을 친환경적인 시공을 통해 새집증후군을 최대한 개선했다. 또 천연식기,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한 음식, 무형광 티슈 등을 사용하고 음식물 폐기물을 최소화했다. FDA와 유럽안전인증까지 얻은 100%자연성분 소재로 만든 주퍼조지알(Zuperzozial)식기를 전격 도입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한 수많은 호텔, 오피스텔 운영노하우를 갖춘 시행사 직영운영 체제(㈜밸류버츄어서클)를 갖춰 위탁운영비 절감을 통해 수익률을 높인 점도 장점이다. 시설관리에 대한 책임감도 그만큼 높아지기 때문이다.

㈜밸류버츄어서클이 운영 중인 동일 브랜드호텔 ‘케니스토리 제주 아랑조을점’의 성공도 이 현장의 전망을 더욱 밝게 한다. 2016년 케니스토리 제주 아랑조을점의 객실평균가동율(OCC)는 평균 95%이상으로 놀라울 정도로 높은 가동률을 달성해 대표적인 호텔운영의 성공사례로 꼽히고 있다.

‘케니스토리 모슬포점’ 레지던스는 수익형 투자 상품으로 오피스텔처럼 매달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0년 확정수익/ 최초 1년 연8% 확정 임대수익/ 24개월치 임대료 선지급’ 를 기본조건으로 내세우고 있어 투자자들은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 매력적이다. 또한 이용객에게 롱텀스테이(장기숙박) 시스템을 적용한다.

홍보관은 서울 종로4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적용해 선착순으로 계약상담을 받고 있어 전화예약이 필수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