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IA, 이틀 연속 SK에 연장전 끝내기 승리
연승과 연패의 희비가 극명하게 갈린 날이었다.

선두 KIA 타이거즈는 SK 와이번스에 이틀 연속 끝내기 승리를 거뒀다. SK는 6연패를 당했다.

KIA는 26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SK와의 홈 경기에서 7-7이던 연장 11회 말 1사 만루에서 안치홍의 내야 땅볼로 결승점을 얻어 8-7로 이겼다.
[사진=연합뉴스]

KIA는 전날에도 연장 10회 SK 투수 박희수의 1루 송구 실책에 편승해 11-10으로역전승을 거뒀다.

박희수는 이틀 연속 패전투수로 고개를 숙였다.

도망가면 뒤집고 또 역전하는 양 팀의 명승부에서 KIA가 기선을 제압했다.

1회 1사 2, 3루에서 최형우의 우전 적시타로 KIA는 2-0으로 앞섰다.

SK는 4회 정의윤의 중월 투런포로 2-2 동점을 이룬 뒤 5회 노수광의 우월 투런포로 4-2로 전세를 뒤집었다.

그러자 KIA는 5회 말 안치홍의 우중월 3점포, 이범호의 중월 솔로포로 다시 4점을 뽑아 6-4로 역전했다.

SK는 공수교대 후인 6회 초 이재원의 우선상 2루타, 이대수의 우전 안타와 내야땅볼을 묶어 다시 3점을 보태며 7-6으로 재역전했다.

KIA는 6회 말 2사 후 김주찬의 우중월 솔로포로 7-7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며 용호상박의 혈전을 이어갔다.

열기를 가라앉히듯 양 팀은 소강상태 후 연장에 돌입했다. SK가 연장 11회 초 2사 1, 2루 기회를 놓치자 KIA에 끝내기 찬스가 찾아왔다.

1사 후 김주찬이 좌선상 2루타로 승리의 발판을 놓았다. 로저 버나디나 타석에서 폭투를 범한 박희수는 결국 버나디나, 최형우를 모두 고의 4구로 걸러 베이스를 채웠다.

초구부터 큰 스윙으로 박희수에게 부담을 준 안치홍은 1사 만루에서 1루수 쪽으로 힘없는 땅볼을 보냈고, SK 1루수 박정권이 잡기도 전에 3루 주자 김주찬이 홈을 밟아 경기를 끝냈다.

9회 투입돼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심동섭이 승리투수가 됐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