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중 척추 뼈 골절…“회복 2달 예상”
[헤럴드경제=이슈섹션]개그맨 김병만이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 훈련을 하다가 부상을 당했다.

21일 김병만 소속사 SM C&C는 “김병만 씨가 지난 20일(현지시각) 스카이다이빙 팀 훈련을 받던 중 급변하는 바람 방향 때문에 랜딩 시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병만은 미국에서 국내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 세계대회 준비를 위해 탠덤 자격증을 취득한 후 현지에서 훈련을 계속해 왔다.

[사진출처= SBS ‘정글의 법칙’ 캡처]

이어 소속사는 “완전한 회복 기간은 2달 정도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예정된 스케줄은 수술 경과를 지켜본 후 김병만 씨의 치료와 회복을 위해 협의할 예정”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치료 및 회복에 전념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병만은 사고 당시 영국특수부대원들과 현지 안전관리위원으로부터 신속한 응급처치를 받아 2차 부상 발생을 막을 수 있었다.

김병만은 사고 직후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돼 정밀 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결과 척추뼈의 골절이 있으나 신경 손상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병만은 현지에서 수술한 뒤 1~2주의 회복기를 거쳐 한국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김병만은 현재 SBS 주말 예능 ‘주먹쥐고 뱃고동’과 금요 예능 ‘정글의 법칙 in KOMODO’에 출연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