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루팅, 구글기프트 카드 지급하는 복권 이벤트 실시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유저에게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긁어라! 당첨될 지어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긁어라! 당첨될 지어니!'는 루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루팅 내 해당 내용이 담긴 배너를 클릭하면 관련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출석 체크를 통해 1개의 복권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서 나오는 글자를 이용해 구글기프트,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루팅포인트 등의 단어를 완성하면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되는 URL을 이용해 지인에게 루팅을 추천하고, 회원가입까지 이뤄지면 복권 2개가 더 지급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8월 2일(수)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루팅' 이벤트 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