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더위, 푸조 타고 날리세요”…‘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 실시
- 15일부터 23일까지 전국 18곳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
- 푸조 전 모델 체험 기회 제공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전국 18곳 푸조 전시장에서 ‘푸조 썸머 드라이브’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New 푸조 3008 SUV’를 비롯해 푸조 베스트셀링 모델 ‘New 푸조 2008 SUV’와 프리미엄 해치백 ‘푸조 308’ 등 푸조의 다양한 인기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국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행사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승행사에 경험하게 될 New 푸조 3008 SUV는 지난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하며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했다. 현재까지 유럽에서 15만대 이상 판매되었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 New 푸조 2008 SUV는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 호쾌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그리고 탁월한 연비 등 기존 모델의 장점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그립컨트롤 시스템과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항을 더해 상품성을 강화한 푸조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푸조 308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운전자를 배려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우수한 연비 등 장점을 고루 갖춘 모델이다. 여기에 최대 출력 120마력, 최대 토크 30.6kgm의 힘과 푸조 특유의 기민한 핸들링 및 끈끈한 로드홀딩까지 더해져 다이내믹한 주행 감각을 선사한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