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정석, 아시아 팬미팅 투어 비하인드 영상과 사진들 공개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배우 조정석이 아시아 팬미팅 투어 비하인드를 공개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지난 8일 일본 도쿄를 마지막으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 ‘The Room’을 성황리에 마친 조정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hojungseok.co.kr)를 통해 팬미팅 연습 및 리허설 등 무대 뒷모습을 담은 영상과 사진을 공개해 가슴 벅찼던 순간들을 나누며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선물을 선사한 것. 


지난 5월 서울에서 첫 공식 팬미팅을 가진 조정석은 이후 대만, 태국, 일본 현지 팬들과 만나 눈 뗄 수 없는 풍성한 볼거리와 친근한 소통으로 아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지컬 배우다운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는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다재다능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 아시아 대표 배우의 입지를 제대로 굳혔다.

이에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 팬미팅을 위해 온 힘을 쏟은 조정석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팬들에게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하루 종일 노래와 안무 연습에 몰두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던 그의 모습을 담아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조정석은 “준비 기간도 길었고 열심히 준비했는데 좋아해 주셔서 가는 곳마다 감동이었고 울컥했다”며 “영화촬영 일정상 홍콩, 싱가폴, 중국 팬들을 못 만나게 됐다. 나중에 이런 기회가 생기면 꼭 찾아뵙고 인사드리겠다”며 거듭 감사의 인사와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는 게 가장 큰 선물이라고 생각하겠다. 더운 날씨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만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여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달랬다.

한편, 조정석은 영화 ‘마약왕’ 촬영에 매진하며 하반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