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1영어회화 퍼스널잉글리쉬, 개인전담 레벨관리팀 구성해 만족도 높여

 

영어교육전문브랜드 강남영어회화학원 ‘퍼스널잉글리쉬'가 수강생 개인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며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전담 레벨관리팀을 구성했다. 1:1영어회화를 기반으로 일대일퍼스널라이징 수업을 선보이는 1:1영어회화학원으로써 특화된 레벨관리팀 시스템은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학생이 영어학습에 큰 역할을 차지한다.

분야별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레벨관리팀이 수강생의 첫 입문 상담부터 목표 달성의 마지막까지 집중적인 관리를 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인다. 그 과정은 우선 트레이너가 듣기, 말하기, 어법의 정확도 등 다각적인 측면으로 수강생의 영어회화 레벨을 측정한다. 수강생 한 사람만을 위한 퍼스널 프로파일링을 수립한다.

이를 바탕으로 개인별 전담레벨관리팀(트레이너, 전문컨설턴트 등)이 구성되며, 개인별 영어학습 목적과 레벨에 맞는 개인맞춤형 전용 학습플랜을 세운다. 또한 수강생의 성향을 고려해 목적달성에 맞는 전담강사를 연결한다.

또한 수업의 전과정을 모니터링 함으로써 한 사람을 위한 수업과정을 분석하고 서포트 하는 데 중점을 둔다. 특히 전담 레벨관리팀은 학습독려로 슬럼프 등을 함께 극복하는 컨설팅과 더불어 자신감과 성취감을 고취시킬 수 있는 전면적인 지원을 이까지 않고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 설정으로 수강생 자신이 해야 할 영어트레이닝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 주는 레벨관리팀은 수강생의 영어회화 목적, 목표 도달치 등 끊임없는 상담으로 함께 움직여 교육효과를 배가시키고 있다.

당연히 수강생 개인에 맞춰 진행하기 때문에 수업중에 얼마든지 레슨플랜에 대한수정 및 변경도 가능하며, 개인별 맞춤 레슨을 위해 정기적인 테스트와 카운셀링을 진행해 목표와 레벨을 정확히 체크한다.

레벨관리팀 관계자는 “보다 나은 수준의 레슨과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플래너는 수강생들의 레슨에 대한 평가와 의견을 적극 수집하고 충분한 회의를 거쳐 다각적인 방법으로 수업을 개선해 나아가고 있다”며 “일대일영어회화의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별화 된 방법이 수강생 수업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