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 자금 소진 임박 】 가계대출 규제로 금리 인상 예정! 마지막 연 2%대 금리!
# 금융감독원의 인가를 받은 연 2%대 레버리지 금융상품

# 증권계좌 평가액의 3배, 계좌당 3억원까지 대출

# 증권사 신용/미수 → 연 8%, 유지담보비율 140%, 150일 만기

# 스탁론 → 연 2%대~연 5%, 유지담보비율 120%, 5년 만기



투자자들의 레버리지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요 투자자금 마련 수단으로 발돋움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증권사와 여신기관(저축은행, 캐피탈 등)이 연계하여 주식계좌 평가액을 담보로 주식투자 자금을 빌려주는 서비스로 레버리지 투자의 대표 상품으로 볼 수 있는 증권사 신용, 미수, 담보대출과 비교되어 왔다.



그 중에서도 “씽크풀 스탁론”은 금융감독원의 정식 인가를 거쳐 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금융 상품으로 최근에는 그 동안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매수 금지 종목, 보유 불가 종목 등의 기준을 대폭 낮춰 투자자들로 하여금 보다 편리하게, 보다 유용하게 이용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재편하였다.

현재, “씽크풀 스탁론”은 연 2%대 금리로 주식계좌 평가액의 3배, 계좌당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담보비율에 따른 현금인출, 마이너스 통장방식 이용도 가능하다.

하지만, 금융당국의 가계부채 규제 본격화로 인해 금리가 상향되고 있는 추세이며, 연 2%대로 이용할 수 있는 한도도 거의 소진되어 투자자들의 문의전화가 끊이질 않고 있다.

문의사항은 스탁론 상담센터 ☎ 1522-0454로 연락하면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에게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씽크풀 스탁론 바로가기
☞ 씽크풀 스탁론 카카오톡 상담하기

★ 6월 28일 씽크풀 스탁론 핫이슈 종목
캠시스, 피엔티, 국영지앤엠, 일야, 비에이치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씽크풀 스탁론 바로가기
http://stock.thinkpool.com/stockloan/outer/landing.do?gb=U

☞ 씽크풀 스탁론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s://open.kakao.com/o/s96FbJq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인공지능기술개발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