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나라 “박보검 결혼설? 본 적도 없는데…”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 장나라가 박보검과의 결혼설에 대해 ‘황당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는 24일 자신의 SNS에 애묘의 사진과 함께 “해명할 이유가 없는 일을 이야기하는 게 옳지 않다 생각해 아무 말 없이 있었다”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사진=OSEN]

그러면서 “본 적도 모임도 없습니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습니다.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인지도 모르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집 근처에서 보냅니다”라며 “제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어디까지나 저 개인의 문제라고 생각해요”라고 강조했다.

이어 “촬영 현장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전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되었네요. 그러지마셔요”라며 “그럴수도 그럴리도 없는 일로 왜 제 나이와 외모가 함부로 이야기 되어야 하나요. 자연스럽게 나이들고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장나라는 “전 잘 지냅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호흡을 맞췄던 장나라와 박보검이 서울 청담동 웨딩거리에서 포착됐다며 두 사람이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고양이 입니다. 사진 올려야 글 올릴수 있는거 같아서… 해명 할 이유가 없는 일을 이야기 하는게 옳지 않다 생각해 아무 말 없이 있었는데, 본 적도 모임도 없습니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습니다.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인지도 모르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집 근처에서 보냅니다.

제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어디까지나 저 개인의 문제라 생각해요. 촬영 현장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전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되었네요.. 그러지마셔요. 그럴수도 그럴리도 없는 일로 왜 제 나이와 외모가 함부로 이야기 되어야 하나요.

자연스럽게 나이들고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잘 지냅니다. 잠시후에 삭제하겠습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