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마늘 먹는 김사랑, 자취 10년 일상 최초 공개
[헤럴드경제=이슈섹션]배우 김사랑의 일상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처음으로 밝혀진다.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뷔 후 18년간 방송에 한 번도 노출된 적 없었던 김사랑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된다.

“10년 째 혼자 자취를 하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한 김사랑는 첫 예능 단독 출연과 관련해 “신비주의가 절대 아녜요”라며 출연 결심의 이유를 밝힐 예정이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김사랑의 집은 미니멀하게 꾸며져 있어 그녀의 깔끔한 성격을 짐작하게 한다. 이와 함께 그녀의 옷방과 액세서리방도 포착됐는데 의류매장을 방불케 하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했다.

스틸 속 김사랑은 눈을 뜨자마자 마사지볼로 등 마사지를 하고 있다. 시원함을 온몸으로 느끼는 그녀의 표정이 화보의 한 장면 같아 시선을 끈다.

김사랑은 마사지를 하면서 신들린 마사지볼 조정 능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녀는 마사지볼을 보지도 않고 발 만을 사용해 완벽하게 움직이는 ‘노룩컨트롤’로 무지개회원들까지도 깜짝 놀라게 했다.

또다른 스틸 속 김사랑은 아침 식사로 토스트를 야무지게 먹고 있다. 알고 보니 그녀가 먹고 있는 토스트가 ‘생마늘’을 빵에 갈아서 먹는 독특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전해져 그 맛이 어떨지 김사랑 표 아침 식단에 관심이 집중된다.

김사랑의 일상 곳곳에 숨어있는 독특한 자기관리법은 오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