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욕 달게 듣겠다…노여움 푸시길”…배정남, 무도팬에 심경글
[헤럴드경제=이슈섹션]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무한도전’ 출연과 관련해 심경을 밝혔다.

배정남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을 보내주셔서 행복한 나날들 보내고 있다. 감사하다. 요즘 잦은 ‘무한도전’ 출연으로 인해 정말 이슈가 많이 된다. 이 정도로 제가 관심가는 인물인 줄 몰랐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사진=배정남 인스타그램]

최근 ‘무한도전’ 미래예능연구소, 이효리, 김수현 편에 연달아 출연했던 배정남은 “예능을 몇 번 안 해 본 저로서는 처음에 ‘무도’라는 국민프로그램이 엄청 부담되고 낯설었다. 하지만 촬영을 몇 번 해보니 ‘무도’ 멤버들, 피디님, 작가님 등 많은 사람이 진심으로 저를 챙겨주시고 좋아해 주시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근래 ‘무도’ 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화가 많이 나신 것 같다. 분명 저를 싫어하고 출연에 반대하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한다. 욕을 해도 달게 듣겠다. 실제로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 없고 엄청 부족하다는 것 잘 알고 인정한다”고 밝혔다.

배정남은 또 “제가 언제까지 ‘무도’ 촬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를 좋아해 주시고 응원과 관심, 사랑해 주시는 팬들과 친구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라며 “그분들 때문에라도 피하지 않고 더더욱 힘내서 열심히 한번 해보려 한다. ‘무도’ 팬분들도 저로 인해 받은 노여움 푸시길 바란다”고 ‘반고정설’에 대한 생각을 직접 전했다.

배정남은 21일부터 2박 3일 동안 진행되는 ‘무한도전’ 관광 특집에 함께한다. 그는 “이제 ‘무도’ 2박 3일 촬영 간다. 형들과 재미있게 잘 찍고 오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