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료계 이모저모]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아이캔 부모 아카데미’ 개최 外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아이캔 부모 아카데미’ 개최=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은 17일(토) 낮 12시 30분부터 2시까지 본관 4층 한마음홀에서 자녀의 건강한 성장과 부모의 행복한 삶을 위한 ‘아이캔 부모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아이캔 부모 아카데미는 소아청소년 비만관리 프로그램인 아이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생활습관 개선을 위한 가족의 역할을 일깨우기 위해 기획했다. 총 11회 매월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이 2회차다.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문의는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아이캔 사무국(031-383-3179)으로 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ica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당 차병원, ‘만성 신장병과 신장이식’ 강좌=차의과학대 분당 차병원은 21일(수) 오후 2시 지하 2층 대강당에서 ‘만성 신장(콩팥)병과 신장이식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만성 신장질환의 원인 및 치료(신장내과 양동호 교수), 신장이식 수술의 이해(이식외과 이정준 교수), 신장 이식수술 준비 절차(이은란 장기이식 코디네이터), 만성 신장질환과 신장이식에 관한 사회복지 정보(최가영 사회복지사)에 대한 강의가 이어진다. 문의 장기이식센터(031)780-5887)

건강의학팀/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