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만난지 며칠만에…‘라디오스타’ 이석훈, LTE급 러브스토리 눈길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이석훈이 아내 최선아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꿀에 빠진 보이스’ 특집으로 꾸며져 윤민수, 이석훈, 존박, 고재근이 출연했다.

‘라디오스타’ 이석훈 ”아내 최선아, 예능서 만나 일주일도 안 돼서 바로 사귀었다”이날 이석훈은 과거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아내 최선아를 만났다고 밝혔다. 

[사진출처=이석훈 인스타그램]

그는 “처음부터 느낌이 확 오지는 않았지만 자주 이야기를 하다보니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당시 제작진이 노래로 어필을 하라고 해서 성시경의 노래를 준비했다”면서 “나중에 아내와 사귀고 나서 그때 이야기를 하는데 노래 부른 게 컸다고 하더라”고 가수만의 매력이 아내에게 통했음을 밝혔다.

이석훈은 프로그램 촬영을 할수록 “이 여자가 참 괜찮다. 순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면서 “마지막 결정을 하는 순간에 ‘저 찍으실 거에요?’라고 묻더라. 놓치면 안 될 것 같아서 일주일이 안 돼 바로 사귀었다”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두 사람의 사랑은 이석훈이 군에 입대한 이후에도 굳건했다. MC들은 “미저리처럼 집착했다던데”라고 물었고, 이석훈은 “생각해보니까 내가 되게 집착한 것 같다”고 인정했다. 그런 이석훈을 위해 아내는 이석훈이 제대하기 전 혼자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