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ew 3Bay 혁신평면 수원 호매실 아파텔 ‘아주리센 테라스 파크’ 분양

 

테라스를 선호하는 최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해 테라스 설계와 3Bay 혁신평면을 도입한 수원 ‘호매실 아주리센 테라스 파크’가 지난달 말부터 분양을 진행 중이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5-1번지 일대 호매실지구에 들어서는 ‘호매실 아주리센 테라스 파크’는 오피스텔 117실과 근린생활시설 17호로 구성되며 지하 5층, 지상 10층 규모로 지어진다. 오피스텔은 34.75㎡~48.31㎡ 면적의 2~3룸 타입이다.

단지는 자체적인 프리미엄 시스템을 갖췄다는 평이다. 풀옵션 인테리어와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IoT사물인터넷이라는 첨단 시스템을 구축해 생활의 편의를 더했다.

단지 주변에는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을 비롯해 생태체험관이 위치해 자연친화적인 생활환경을 제공하며 테라스를 통해 근린공원을 비롯한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조망권도 확보했다. 건물 내에는 입주민의 여가생활을 위한 휘트니스센터와 옥상정원, 1층 등 커뮤니티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탄탄한 생활 인프라와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현장 바로 옆에는 홈플러스를 비롯한 호매실 일대 중심상권이 형성돼 있고, 제2실내체육관, 호매실 도서관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또한 인근의 성균관대학교를 비롯해 수원대, 수원여대, 서울대학교 자연캠퍼스,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아주대학교, 동남보건대학교,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등 수원시내 주요 대학들의 잠재수요까지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칠보중학교, 중촌초등학교도 통학권에 위치해 학군 역시 뛰어난 편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공간이 넓게 설계된 주거용 오피스텔인 ‘아파텔’이 큰 인기를 끌면서 공간활용도가 뛰어난 ‘호매실 아주리센 테라스 파크’도 조기 분양이 예상된다”며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통과 개발호재가 맞물려 투자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호매실 아주리센 테라스 파크’의 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5번지 대원콤비프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수원 호매실지구는 신분당선이 기존 수원 광교역에서 호매실까지 총 11.14㎞가 연장되면서 최대의 수혜지로 꼽힌다. 신분당선이 개통될 경우 수원 호매실에서 강남까지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고, 분당은 20분, 광교는 5분대로 접근성이 크게 올라갈 전망이다.

이 단지는 신분당선 호매실역 개통 예정지와 100~200m 거리이며 도보로 1~2분 내외로 닿을 수 있는 초역세권이다. 여기에 호매실IC 및 금곡 IC를 이용해 수원광명고속도로로 빠른 진입이 가능하고, 서수원IC를 통해 국도 42호선으로 서울 및 수도권으로 쉽게 닿을 수 있다.

또한 2017년 개통예정인 비송-매송간 도시고속화도로, 천천IC 등을 이용하는데도 수월하고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해 전국으로 이어지는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