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모비스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 개최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현대기아차 A/S부품 공급을 담당하는 현대모비스가 유통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전국의 우수대리점 대표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대모비스는 매년 고객 최접점의 대리점들과 함께 정책세미나, 해외산업현장 견학 등의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1박 2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전국의 우수대리점 대표 230여명이 참석한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가 진행되는 모습 [사진제공=현대모비스]

이번 초청행사에서 경영현안 공유, 우수대리점 포상, 우수 사례 발표, 제주 올레길 투어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물류혁신과 전략상품 육성, 대리점 직원에 대한 복지 증진 등의 노하우가 공유돼 큰 호응을 얻었다. 거래처 확대, 리드타임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 직원 근속연수 증가로 이어지는 실질적인 현장 성공 사례들도 소개됐다.

최종환 현대모비스 대리점 협의회 부회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개별적으로 얻기 어려운 최신의 경영트렌드를 접하게 되고, 다른 대리점들의 경영노하우를 서로 심도있게 공유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