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식품업계 새얼굴, 이세영부터 아이콘까지 ‘훈훈’
-젊은층 타깃 생기발랄한 모델, 이미지 제고
-전속 모델 내세운 캠페인ㆍ이벤트 봇물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식품업계 새 모델들이 눈길을 끈다. 젊은층을 타깃으로 에너지 넘치는 모델이 주를 이룬다.

빙그레는 떠먹는 발효유의 대명사 ‘요플레’의 새 모델로 배우 이세영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세영 씨의 상큼발랄한 이미지와 이번 광고의 메인 카피인 ‘기분 좋아지는 한 컵’이라는 요플레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했다. 

[사진=빙그레 ‘요플레’ 새 모델 이세영]

이세영은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유쾌한 에너지로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촬영에 앞서 관계자와 컨셉에 대해 논의하고 진지한 자세로 모니터링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고. 특히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가창력을 바탕으로 요플레 로고송을 직접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빙그레 요플레는 과일을 첨가한 요플레 오리지널을 필두로 플레인, 키즈용, 드링킹, 그릭요거트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국내 최초로 출시돼 이미 호상 발효유의 대명사가 된 요플레는 지난해 14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스테디셀러다. 

[사진=롯데칠성음료 ‘펩시콜라’ 모델로 나선 아이콘(iKON)과 이열음]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콜라의 붐업 조성을 위해 인기 아이돌그룹 ‘아이콘(iKON)’과 배우 이열음을 모델로 앞세워 ‘2017 펩시콜라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젊은층 소비자를 타깃으로 펩시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및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광고 및 스페셜 패키지, 소비자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콘셉트인 ‘열정의 순간! 펩시와 함께’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광고와 함께 아이콘 멤버 7명의 개별 및 단체 이미지와 열정의 순간을 상징하는 ‘FUN’, ‘PASSION’, ‘CHALLENGE’, ‘REFRESH’ 등의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오는 8월까지 한정 생산한다. 셀카 동영상 앱인 ‘롤리캠’과 연계한 이벤트도 오는 11월말까지 진행한다. 롤리캠 앱을 실행해 펩시 로고를 카메라로 인식시키면 증강현실 기술이 작동되며 아이콘 멤버가 화면에 등장해 함께 셀카를 찍은 것처럼 촬영을 할 수 있다.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포켓형 샌드위치 ‘포켓샌드’ 출시를 기념해 보이그룹 ‘보이프렌드’를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과 협업해 ‘포켓샌드송’을 오는 선보인다. 

[사진=파리바게뜨 ‘포켓샌드’ 모델 ‘보이프렌드’]

파리바게뜨 포켓샌드는 주머니 모양의 식빵 사이에 콘치즈, 소시지 등 다양한 내용물을 채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이며, 보이프렌드는 얼마 전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연소로 우승하며 화제를 모았던 보이그룹이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개념의 간편식 포켓샌드와 보이프렌드의 신선한 음악적 감각 등 이미지가 서로 일치해 이루어졌다. 파리바게뜨가 지난 1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포켓샌드x보이프렌드’ 티저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소셜미디어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앤제리너스 전속모델 조인성]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오는 6월 2일 전속 모델 ‘조인성 팬 사인회’에 참석할 팬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24일부터 30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에 ‘조인성과 함께 나이트로 커피 한 잔 어때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을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초청된 고객은 오는 6월 2일 오후 3부터 5시까지 엔제리너스커피 석촌호수D/I 점에서 신제품을 맛보는 시음회와 실속 있는 MD용품으로 구성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1등에게는 조인성이 직접 ‘럭키드로우’를 전달하는 시간을 갖는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