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금성백조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 공급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금성백조는 김포한강신도시 Ab-04블록에 들어서는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투시도>’를 이달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는 지하 2층~29층, 17개 동, 총 1770가구로 구성되는 대규모 뉴스테이 단지로 전용면적 70~84㎡의 중소형으로 이뤄졌다. 단지 안에는 다목적 실내체육관, 골프연습장을 갖춘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해 워킹맘을 위한 서비스와 가사 도움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작은 도서관 등이 운영된다.


단지 앞에는 나비초ㆍ마산서초등학교(예정)와 마산중학교가 있다. 입주민 자녀를 위한 방과 후 학습, 외국어, 스포츠, 예술 등 재능기부를 연계한 수준 높은 교육특화 서비스를 계획 중이다.

구래동 이마트, 김포생활체육관, 구래 중심상권, 의료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수변공원을 비롯해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호재도 눈길을 끈다. 2018년 11월 개통되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예정)이 가까워 김포공항역까지 약 28분이면 닿을 수 있을 전망이다. 공항철도, 지하철 5ㆍ9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도심 접근성도 좋다. 지난 3월에는 김포~인천구간을 잇는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됐다.

단지는 연 임대료 상승을 최대 3%로 제한해 최대 5%로 제한하는 다른 단지보다 경쟁력이 높다. 뉴스테이 특성상 8년간 장기거주가 가능하고 청약통장도 필요없다.

단지의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장기동 2087-4에 마련될 예정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