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M엔터 출신 허남 제주도서 처음으로 엔터테인먼트 설립
문화관광 한류의 메카 제주특별자치도에 제주1호 엔터테인먼트가 출범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등록된 업체로는 처음으로 제주도에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증을 1호로 받은 제주한라엔터테인먼트가 그것.

제주한라엔터테인먼트를 이끌고 있는 수장 허남 대표는 SM엔터테인먼트 원년 맴버로 H.O.T, S.E.S, 신화, 보아 등 수많은 아이돌 스타들과 함께하며 가요통으로 불리던 대표적인 매니저이다. 허 대표는 “4년 전 제주도에 내려와 생활하면서 제주에 끼 많고 연예인으로 성장 가능한 인재가 많이 있다는 걸 알게 됐다.”며 “하지만 그 인재들이 제대로 된 트레이닝을 받지 못해 가능성을 펼쳐보지 못하고 포기하거나 제대로 된 길을 찾지 못하는걸 보면서 마음이 아팠다”라고 전했다.


이에 허 대표는 “제주도에 있는 성장 가능성이 많은 어린 친구들에게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도와 주는 것이 제주도에서 본인이 할 일이라 판단했다.”며 “제주의 인재를 찾아 봉사하는 마음으로 트레이닝을 통해 성공적인 연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본인을 받아준 제주도와 대한민국 K-POP을 이끌어 나가는데 미약하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향후 제주한라엔터테인먼트는 제주에서 공연문화기획, 한류트레이닝센터운영, 연예매니지먼트 등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한라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오픈식을 시작으로 본격활동에 들어간다.

서병기 선임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