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카드, 앱마켓 10% 할인 ‘넷마블’ 제휴카드 출시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신한카드가 모바일게임 선두주자 넷마블과 손잡고 앱마켓에 특화된 제휴카드를 선보인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넷마블게임즈와 제휴해 주요 앱마켓에서 할인되는 신용카드 ‘넷마블 신한카드’와 체크카드 ‘넷마블 신한카드 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 신한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마켓에서 이용금액의 10%를 한 달에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GS25/CU 등 편의점, 스타벅스/커피빈 등 커피전문점, 파리바게뜨/뚜레쥬르 등 베이커리에서도 결제금액의 10%를 청구할인 해준다. 영화관(CGV/롯데시네마)에서도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신한카드 체크’는 주요 앱마켓에서 이용금액의 5%를 월 최대 8000원까지 캐시백해주고, 스타벅스, CGV에서 10%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넷마블과 신한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넷마블 신한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넷마블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끌고 있는 넷마블과의 제휴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생활 편의 가맹점들에서의 혜택을 더해 인기 카드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