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갤럭시노트5' 구매 시 인기 태블릿 '갤럭시탭4 10.1' 추가 지급


'갤럭시 S8',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노트5',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은 '갤럭시노트5' 구매자를 대상으로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갤럭시노트5'는 64기가의 경우 출고가가82만 원대로 책정되어 있고,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공시 지원금은 최대 40만 원이다. 여기에 '모비톡' 제휴 대리점이 제공하는 15%의 추가 지원금과 통신사 제휴 할인까지 더하면 최저가인 10만 원 선에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모비톡'에서는 휴대폰 구매자에게 25만 원 상당의 인기 태블릿 '갤럭시탭4 10.1'을 제공하고 있어 추가적인 혜택 또한 가져갈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대학생에게 인기가 많은 사은품이라 20대 초반의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정해진 기한 없이 재고가 소진되면 즉시 종료되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고 말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개인과 개인 사이에 중고폰 거래를 돕는 '중고장터' 서비스를 제공, 현재까지 단 한 건의 사기 피해도 발생하지 않았을 정도의 높은 안전성과 수수료 전면 무료 정책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스마트폰 중고 거래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