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준호 “문재인 대통령, ‘개콘’ 나와주세요”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개그맨 김준호가 문재인 대통령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김준호는 10일 오후 1시3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열린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900회 특집 기자간담회에서 “문 대통령이 우스운 대통령보다는 우리를 웃겨주는 대통령, ‘개콘’에도 나올 수 있는 대통령이 돼주시길 바란다”며 “나와달라”고 당부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별관공개홀에서 열린 ‘개그콘서트 900회 특집’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그는 이날 “문 대통령이 KBS 여의도 본관 쪽으로 오신다고 해서 편하게 오시라고 전 옆길로 들어왔다”고 너스레를 떨며 “과거에 정치풍자를 하거나 하면 알게 모르게 눈치가 보이는 분위기였는데 앞으로는 선진국의 코미디 프로처럼 당연한 것은 당연하게 개그 하는 문화가 형성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개콘’ 19년 역사의 산증인으로 꼽히는 김준호는 1999년 9월 4일 첫 방송부터 지난해 11월까지 ‘개콘’을 지켜와 ‘개콘 보스’로도 불린다.

그는 이날 간담회에서 자신을 ‘KBS 공채 14기 개그맨’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1회부터 계속 달려왔는데 900회 무대에도 서게 되니 가슴이 찡하다”고 말했다.

‘개콘’ 900회 특집방송은 오는 14일부터 3주간 진행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