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드박스, '오르텐시아 사가' 신규 캠페인 추가


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 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새롭게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게이머들 사이에 어플로 돈을 버는 꿀알바 열풍을 불러오고 있는 가운데 인기 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이 추가됐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추가된 캠페인은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로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판타지 SRPG로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게임의 전개 방식이 특징이다.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보이스와 더불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리얼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기사전, 외전, 20 VS 20 기사단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지난달 27일 원스토어에도 추가로 출시되었고 추후 애플 앱스토어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애드박스'에서는 '오르텐시아 사가' 외에도 '클럽오디션', '모바일 스트라이크', '로드 모바일', '문명에서다 for Kakao', '삼국야망2 온라인', '창공의수호자', '피망 포커'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