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갤럭시S8' 구매 시 '갤럭시탭4 10.1' 증정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제휴 대리점 '스마트깜냥'과 함께 황금연휴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를 대상으로 하며, '모비톡' 내 '스마트깜냥' 대리점을 통해 해당 기기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긴 이용자에게 '갤럭시탭4 10.1'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재고가 소진되면 즉시 종료되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번호 이동뿐 아니라 기기 변경 고객에게도 똑같은 혜택이 적용된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태블릿을 선물하려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모비톡'에서는 'G6',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구매 시 인기 태블릿 '갤럭시탭A 7.0'과 최신 스마트 워치 '기어S3'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SE', 'V20' 등의 휴대폰 구매 시 '플레이스테이션4', '노트북', '기어핏2',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닌텐도3DS', '고급 커피머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