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남미디어센터,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헤럴드경제=박정규(성남)기자]성남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성남미디어센터가 1인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차세대 영상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아카데미는 크리에이터 교육과 제작, 유통 등 차세대 영상 전 단계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성남미디어센터를 비롯,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와 고양영상미디어센터, 수원영상미디어센터 등이 협력한다. 


성남미디어센터는 끼와 재능은 있으나 미디어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기술이나 경험, 산업지식 등이 부족한 지망자들을 대상으로 2개월간의 기본 교육 후 1개월간 실제 채널을 생성, 운영하며 컨설팅과 멘토링을 진행한다.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전문기업인 트레져헌터 소속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는 이번 아카데미는 콘텐츠 제작부터 영상 촬영과 편집, 채널마케팅 등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로의 성공적인 데뷔를 돕는다.

우수 수료생은 보다 전문적인 영상기술과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마케팅 및 콜라보레이션 교육을 경험할 수 있는 심화교육에도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오는 다음달 16일부터 7월 11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성남미디어센터에서 진행한다. 청소년과 다문화가정 참가자의 경우 교육비 50% 할인, 출석률 70%이상 달성 시에는 교육비 100% 환급의 혜택도 주어진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