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카드, 5월 황금연휴 맞이 이벤트 실시
면세점 선불카드 더블 증정
워터파크, 미술관 입장권 할인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우리카드(사장 유구현)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해외여행객을 위해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가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비자 브랜드의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쇼핑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이달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는 ‘더블 증정’ 행사 기간에는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증정 금액이 2배로 늘어난다.

비씨카드와 함께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미화 100불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국내에서 가족과 함께 여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5월 한 달 간 오션월드에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성인은 2만원에, 동반 미취학 아동 1인은 무료로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회원 본인 35%, 동반 3인까지 30%까지 입장료가 할인되며, 은평 롯데월드 키즈파크에서는 2인 입장 시 2만2000원만 결제하면 된다. 이달 27일부터 서울 통의동 대림미술관에서 개최되는 토드 셀비(Todd Selby)의 ‘The Selby House’展 입장권 30% 할인 이벤트도 있다.

또한 다음달 15일까지 외식, 쇼핑, 주유, 문화/도서, 놀이공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5만원(100명), 2등 1만원(500명), 3등 5000원(1000명) 등 총 1600명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매출일자와 승인번호 끝 네 자리가 일치하면 해당 매출 금액을 5만원 범위 내에서 전액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있다. 예를 들어 매출일자가 5월 5일이고 승인번호 끝 네 자리가 0505인 경우 캐시백 대상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실속있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할 수 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