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닭 요리 시식회
-하림, 2017 푸드트럭 캠페인 실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오는 5월부터 전국 방방곡곡으로 소비자를 찾아가는 제품 체험 및 시식회인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림은 소비자들에게 먼저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하림 브랜드를 접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사진= 하림, 2017 푸드트럭 캠페인]

하림 푸드트럭의 올해 첫 번째 장소로 다음달 5일부터 3일간 고양시 파주 출판도시 일대에서 열리는 ‘2017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에서 운영된다. 가정을 달을 맞아 소풍과 캠핑 등 나들이가 많아지는 계절에 맞춰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를 선착순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운영 기간 동안 무료 시식회는 물론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6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유니브엑스포서울 2017’에서도 하림 푸드트럭을 만나볼 수 있다.

정대승 하림 마케팅팀 대리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르면서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푸드트럭을 떠올렸다”며 “올 연말까지 전국 주요 도시를 직접 찾아 신제품 시식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 걸음 다가가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 하반기부터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로 하림 푸드트럭이 찾아갈 계획이다.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100명 이하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 시 배달 희망지역과 단체명을 표기하면 된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