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너, ‘릴리 릴리’ MV 1천만 뷰…‘인기가요’ 출연
[헤럴드경제] 위너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한지 5일만에 1천만뷰를 넘어섰다.

9일, 오전 8시 기준 ‘REALLY REALLY(릴리 릴리)’ 뮤비는 599만뷰, ‘FOOL’은 419만뷰를 기록, 5일 만에 1019만8179뷰를 기록했다고 YG측은 밝혔다. 이는 데뷔 이래 가장 빠른 추이다.

데뷔 3년차을 맞은 워너는 4인조로 재편, 1년2개월 이라는 공백기 끝에 나온 성과라는 점에서주목된다. 그동안 주변에서는 위너의 위기설과 해체설까지 나돌았다.


하지만 4인조로 첫발을 내디딘 위너의 컴백은 그 어느 때보다 단단하고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REALLY REALLY’ 는 국내 최대 음원 차트인 멜론에서 4일간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나, 5일차에 국내 최고 음원강자인 아이유에게 1, 2위자리를 내주며, 9일 오전 8시 현재 3위에 머물려 상위권에 안정되게 안착한 상태다.

8일 MBC ‘쇼!음악중심’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 위너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며 1위로 화제를 모았는데, 두 프로그램 모두 데뷔 후 첫 MBC 출연이라는 점에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게 한다.

오늘(9일)은 SBS ‘인기가요’를 통해 ‘REALLY REALLY’ 와 ‘FOOL’ 두 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특별 제작된 무대 세트와 사전녹화로 진행, 보다 완성도 있는 위너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