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톡, '갤럭시S8' 및 '갤럭시S8 플러스' 사전예약 혜택 UP


- 사전예약 신청자 1만 명 돌파 기념…'제주도 2인 여행권' 당첨자 20명으로 확대

'갤럭시 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은 삼성전자의 전략 프리미엄폰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사전예약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의 혜택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모비톡'은 '갤럭시S8' 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2인 여행권', '신세계 상품권'을 비롯해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 공기계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중 '제주도 2인 여행권'의 경우 기존 당첨자는 두 명으로 한정되어 있었는데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보다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당첨자 수를 10배인 스무 명으로 대폭 늘렸다. 사전예약은 '모비톡'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4월 17일까지 받고 있으며, 당첨자는 국내 정식 출시 후 발표 예정이다.

'모비톡'을 통한 사전예약자는 개통 후 '삼성 덱스'와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슬림' 가운데 1종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고, 1년 1회 한정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시 교체 비용의 절반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초박형 케이스'와 '보호필름 2매'를 비롯해 약 13만 원 상당의 '멀티미디어 이용권'과 '정품 액세서리 5만 원 할인권', '모바일 케어팩(1년)' 등이 추가로 주어지고,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노트북', '갤럭시노트4',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3DS'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도 무료로 제공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지금까지 진행했던 모든 사전예약을 통틀어 '갤럭시S8' 시리즈가 역대 최고"라며, "지금까지의 추세로 볼 때 사전예약 종료 전 2만 명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