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정적인 수익!여유로운 투자! 자동매매시스템 오픈
최근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시스템 트레이딩을 활용한 투자가 확산되고 있다. 시스템 트레이딩이란 투자자들의 감정 및 자의적인 판단과 편견을 배제하여 일정한 원칙에 따라 투자하는 것으로 최근 개발된 ‘오토봇노트’도 시스템 트레이딩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오토봇노트'는 안정적인 수익률과 자동으로 매매까지 연결되면서 투자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토봇노트’는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분석에 따라 발생된 매매신호에 맞춰 자동으로 매매되는 프로그램으로서 종목선정이나 매매타이밍이 어려우신 분들에게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사용자의 시간,장소, 상황등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자동매매시스템을 통해 주식투자를 쾌적하게 진행할 수 있다. 초보자의 입장에서는 환영할 만한 안정감있는 매매프로그램이라 볼 수 있다..

오토봇노트 프로그램 무료다운로드>>
카카오톡 상담하기>>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토봇노트를 살펴보면 투자자 개인의 성향별로 전략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 가운데 알파3는 실시간 메이저 세력의 평균단가를 계산하여 향후 주도주로 발전 할 가능성이 높은 실적주들을 추출하는 알고리즘으로 미리 상승직전 매매급소에서 선취매하여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이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종목들로는 삼익THK 13.52%, 에이치엘비생명 7.46%, 포스코컴텍 7.25%, 삼성물산 4.96% 등 이 있으며 투자기간은 짧게는 이틀에서 최장 2주까지 보유하는 전략이다.

오토봇노트 프로그램 무료다운로드>>
카카오톡 상담하기>>

"★ 씽크풀 오토봇노트 특징서비스 (☎ 02-2174-6380)
☆ 시그널 신호_자동매매 시스템
☆ VOD홀로서기 교육영상
☆ 천둥/인생역전 검색기
☆ 오토봇 웹서비스"

현재 씽크풀 ‘오토봇노트’에서는 성향별 다양한 전략을 운용하고 있으며 오토봇노트에 대한 문의사항은 상담센터 ☎ 02-2174-6380★으로 문의하거나 오토봇노트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고객 성향에 맞는 전략과 이용방법을 상담 받을 수 있다.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인공지능기술개발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