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 2%대 주식매입자금대출 ? 자기자본의 최대 3배,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최근 코스피 지수가 연중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증시가 상승세를 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흐름에 많은 투자자들이 매수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씽크풀 스탁론으로 문의를 하고 있다. (1522-0580)

씽크풀 스탁론(1522-0580)은 보유중인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6억원까지 대출하여 최대 400%까지 주식매매가 가능하며, 폭넓고 유연한 거래를 원하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 1. Q : 스탁론이 무엇인가요?
    A : 스탁론은 증권사와 저축은행, 캐피탈 등 2금융권이 연계하여 주식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증권계좌를 담보로 주식에 투자할 자금을 빌려주는 금융감독원에서 인가를 받은 금융서비스를 말한다. 최근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스탁론 잔고가 3조원에 달하고, 점차 이용자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알려져 있다.

# 2. Q : 어떤 투자자들이 스탁론을 이용하나요?
    A : 주식에 투자하려고 하는데 투자금이 부족한 사람, 즉, 주식 투자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증권사 신용 / 미수 대신 스탁론을 이용할 수 있다.

# 3. Q : 증권사 신용 / 미수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A : 우선 금리부터가 확연하게 차이가 난다. 증권사 신용 / 미수는 증권사에 등록된 고객 등급에 따라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연 금리로 8~12%에 요구하는 담보비율도 140%로 설정이 되어 있는 반면, 씽크풀에서 운영하는 스탁론은 연 금리가 2.1%~3%, 요구하는 담보비율도 120%로 낮게 설정이 되어 있어 이용자들이 보다 효과적인 주식투자를 할 수 있다.

# 4. Q : RMS 이용료를 내면 증권사 신용 / 미수가 더 저렴한 것이 아닌가요?
    A : 그렇지 않다. 증권사 신용 / 미수를 연 8%로 1억원을 6개월동안 이용한다고 가정하면 이자비용400만원이 들지만, 같은 조건으로 연 2.1% 스탁론을 RMS이용료 2%에 이용한다면 이자비용 105만원, RMS이용료 200만원으로 스탁론을 6개월 이용하는 것만으로 95만원의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 5. Q : 스탁론을 이용할 경우, 신용등급의 하락 위험이 있나요?
    A : 스탁론의 이자비용은 이용중인 증권계좌의 현금이 자동으로 빠져나가도록 설정이 되어있기 때문에, 증권계좌에 이자비용만큼의 현금만 준비되어 있다면 신용등급의 하락 위험은 없다.

# 6. Q : 씽크풀 스탁론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 씽크풀 스탁론은 업계 최저금리 연 2.1% 상품부터 2년 고정금리 연 3.5%, 3년 고정금리 연 3.99% 등 다양한 금리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50% 포트폴리오 투자가 가능한 상품과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 마이너스 통장방식 이용이 가능한 상품, ETF 거래가 가능한 상품 등 다양한 옵션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 7. Q : 씽크풀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 스탁론에 관한 문의나 신청은 ☎ 1522-0580으로 전화하거나,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연락하면 전문컨설턴트에게 상담과 신청이 가능하다.

▶ 씽크풀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 → ☎ 1522-0580
▶ 씽크풀 스탁론 홈페이지 이용 → 씽크풀 스탁론 바로가기
▶ 씽크풀 스탁론 카카오톡 상담이용 → 씽크풀 스탁론 카카오톡 상담하기

☞ 스탁론은 증권사와 여신기관(저축은행, 캐피탈 등)이 연계하여 증권계좌 평가액을 담보로 주식매입자금을 대출해주는 금융 서비스이며, 씽크풀 스탁론은 씽크풀에서 운용중인 금융상품이

3월 24일 씽크풀 스탁론 관심 종목
지코, 코디엠, 코리아에스이, 지엘팜텍, 동신건설, 토탈소프트, 한국팩키지, 인터불스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씽크풀 스탁론 바로가기
씽크풀 스탁론 카카오톡 상담하기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