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헝그리앱, '세븐나이츠' 3주년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가 지난 7일 서비스 3주년을 맞은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세븐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이를 기념해 커뮤니티 활동만으로도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3월 13일까지 커뮤니티에 게시글 10개, 댓글 15개 이상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작성 수를 기준으로 세 분류로 나눠 각각 추첨을 진행하며, 선정된 7명에게는 헝그리앱 내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3만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3주년 특별 페이지를 통해 3월 중 선보일 예정인 업데이트의 미리보기를 공개했다. 우선 유저 인터페이스(UI)를 동선과 편의성을 고려해 깔끔한 디자인으로 바꾸고, 스페셜 영웅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세나퍼즐을 개편한다. 또한 영웅 레벨을 50으로 확장하며, 수동전투로 색다른 전략과 재미를 선사할 1대1 PvP '실시간 결투장'과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드는 시스템 '잠재 능력'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