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디다스, ‘테렉스 아그라빅 알파 후디드 쉴드 자켓’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대표 애드워드 닉슨)는 간절기와 본격적인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날씨 환경에서도 몸을 보호해주는 뛰어난 기술력이 적용된 ‘테렉스 아그라빅 알파 후디드 쉴드 자켓’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외부의 찬바람, 추위 등 다양한 날씨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탁월한 기능성을 갖춰 트레일 러닝, 클라이밍, 산악 자전거 등 거친 아웃도어 활동중에도 효율적인 제품이다. 


‘테렉스 아그라빅 알파 후디드 쉴드 자켓’은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우븐 소재, ‘퍼텍스 퀀텀’을 적용하여 편안함은 물론 초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외부의 다양한 날씨 환경에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방풍과 발수기능을 제공하는 겉감속에 보온성을 제공하는 충전재 ‘폴라텍 알파’를 얇게 넣어 적절한 방한기능도 갖췄다. 또한 간편하게 자켓을 접어 보관할 수 있는 작은 포켓도 마련돼있다.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강형근 아디다스코리아 브랜드 디렉터는 “지금부터 봄까지의 아웃도어 활동은 몸의 체온조절이 매우 중요한 때라 추위와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얇은 자켓은 필수”라며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보관이 용이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