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2차, 4일 분양 예정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한신공영은 김포 한강신도시 Bc-11블록에 짓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의 견본주택을 4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지하 1층, 지상 4층, 7개동, 157가구, 전용 84㎡로만 구성된 중소형 테라스타운이다. 앞서 공급한 Bc-08, Bc-09블록에 이어 분양되는 후속 물량이다. Bc-08, Bc-09블록은 청약접수 결과 최고 60.87대 1을 기록하며 전 주택형이 청약 마감됐고 계약 이틀 만에 100% 계약을 마쳤다. 김포도시철도 운양역(2018년 개통예정) 초역세권 입지와 테라스 상품이라는 점 등이 완판을 빠르게 이끈 요인이라고 한신공영 측은 분석했다.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Bc-11블록 조감도.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Bc-11블록은 개방감이 뛰어난 4베이 맞통풍 구조가 적용돼 환기와 통풍이 우수하다. 4층에는 다락방과 옥상 테라스가 있어 자녀의 놀이터나 차 마시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주방이 넓게 설계됐고, 알파룸은 드레스룸과 펜트리 중 수요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84㎡S 타입에는 전면에 대형 테라스와 함께 3면 발코니가 있어 주거 쾌적성이 높다. 특히 기존 테라스하우스보다 동간 거리가 넓어 개방감이 높고 사생활 보호 효과도 있다.

첨단 시스템을 통한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하다. 원패스키를 통해 주차위치를 인식할 수 있고, 원패스키를 지니고 있으면 공동현관 출입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엘리베이터도 호출된다.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원패스키로 세대 내 월패드 및 관리실로 통보할 수 있다. 전 세대 발코니에 동체 감지기가 설치돼 외부인의 침입을 알려 주는 등 보안 시스템도 강화했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등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단지별 무인택배 시스템도 설치된다.

단지는 모담산과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하늘빛초등학교와 하늘빛중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 상업지역도 가깝다.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M버스 정류장도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통해 서울 출퇴근이 쉽다. 올림픽대로 연장구간, 48번 국도, 일산대교, 외곽순환도로 등이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11월에 분양한 Bc-08블록과 Bc-09블록은 416가구 모집에 1만3000명이 넘는 청약자가 몰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며 “이번에 선보일 Bc-11블록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전용 84㎡로만 구성돼 또 한 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7년 상반기 예정이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