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고파 죽겠다” … 오늘 점심 뭐먹지?
[헤럴드경제=김성우 인턴기자] KFC 할인 이벤트, 배달의 민족 카카오뱅크로 결제시 2000원 할인등 이벤트 진행 중

점심시간이 얼마 안남은 오전 11시 많은 직장인들이 오늘 점심 메뉴로 고민하곤 한다. 다수의 업체들이 직장인들을 충족시킬 다양한 이벤트로 점심시간을 기다리고 있다.

KFC는 오는 22일까지 ‘치킨불고기버거’를 20만 개 한정 18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 = KFC]

치킨불고기버거는 KFC의 대표 버거다.

한 매체에 따르면 KFC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KFC를 경험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치킨불고기버거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특히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배달의민족은 1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 결제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환상의 콤비’ 이벤트를을 실시한다.

바로결제로 첫 주문자만 해당되며, 카카오페이로 바로결제시 다음날 2000원 할인 쿠폰을 받는다.

이에 우아한형제들의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한 매체를 통해 “배달의민족은 스마트폰으로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과정을 좀 더 편하고 신속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편의뿐 만 아니라 가맹업주들의 신규 매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ks00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