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제일제당, ‘알래스카 연어’ 광고 론칭…퀴즈 이벤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CJ제일제당이 연어캔 신규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달 18일까지 ‘건강한 연어전문가 CJ’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CJ 알래스카 연어’의 신규 TV광고에서 언급되는 ‘CJ 알래스카 연어는 □□□□ 청정해역, 산란기 전 가장 맛이 오른 연어만 담았다’와 ‘건강한 연어를 고를 줄 아는 □□□□□는 CJ이다’는 광고 문구에 대한 답변을 순서대로 댓글로 남기면 된다.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신규 TV광고 인터넷 주소(URL)와 정답을 주변에 공유하는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2015명에게 ‘CJ 알래스카 연어’ 선물세트, ‘CJ 알래스카 연어’ 김치찌개 레시피 키트(KIT), 오크밸리 숙박권, 스키장 이용권, 리프트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J 알래스카 연어’는 후발주자들의 거센 추격과 견제에도 52.7%의 시장점유율(링크아즈텍 11월 누계(세트 제외))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 350억원의 성과를 거둔데 이어, 올해는 매출 600억원 달성에 주력하고 내년에는 1000억원대 대형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