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강까지 챙겼다, GS25 잡곡 넣은 ‘진짜 사나이’ 주먹밥 출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편의점 GS25는 오는 13일 찰흑미와 현미, 흑임자 등 잡곡을 넣는 ‘진짜사나이 햄참지마요’, ‘진짜사나이 치즈불닭주먹밥’등 신상 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 GS25가 지난해 10월 MBC예능프로그램의 이름과 컨셉을 접목해 런칭한 ‘진짜 사나이’ 브랜드를 주먹밥에 처음 사용한 상품이다.

‘진짜사나이 햄참치마요’는 찰흑미와 현미로 지은 잡곡밥에 햄참치마요네즈를 토핑한 상품으로 가격은 1300원.

‘진짜사나이 치즈불닭주먹밥’은 흑임자 밥에 매콤불닭볶음과 치즈 토핑을 사용해 매운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도록 만든 주먹밥이다. 가격은 1400원.


두 상품 모두 바닥을 평평하게 만들어 고객이 먹기 좋고 경영주가 진열이 편하도록 했으며 기존 둥근 주먹밥의 평균 중량(120g) 보다 54% 늘린 185g으로 주먹밥 한 개로 부족했던 고객들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정호민 GS리테일 편의점 FRESH FOOD 팀장은 “올해 첫 신상 주먹밥 2종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용기를 사용하고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푸짐한 양으로 개발했다”며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 먹거리를 개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